Not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사실 이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의 관심사는 본인의 지인들에게 사기피해를 입는것보다는 업체에 의뢰했는데 업체가 사기를 쳐서 피해를 입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에 대한 부분일 것입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신용도와 상황에 따라 이용한도가 다를 수 잇는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따라서 사기 혹은 먹튀 같은 일이 발생하기 쉽고, 이에 휘말리게 되어 경찰서 신고 등을 하게되면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과정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나만 손해보고 끝날 수도 있죠.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삼성페이 앱에 '휴대폰 결제'를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대행 하는 곳도 많아지고 있는데요,모두 비용적인 부분들은 조금씩 다르니까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도 있습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